모델명 보니깐 hp 파브리온 dv2 냉


근데 이거 왜 켰는데;;;; 화면이 시커멓지?! 


팬돌아가는 소리도 안나고 ... 부팅도 안되면서;;;;


화면 안들어오냉 ;;;;;;;;;; ㅅㅂ


이거 내가 주운게 아니라 넘이 버린거 가지고 온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