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명 보니깐 hp 파브리온 dv2 냉
근데 이거 왜 켰는데;;;; 화면이 시커멓지?!
팬돌아가는 소리도 안나고 ... 부팅도 안되면서;;;;
화면 안들어오냉 ;;;;;;;;;; ㅅㅂ
이거 내가 주운게 아니라 넘이 버린거 가지고 온건가?
모델명 보니깐 hp 파브리온 dv2 냉
근데 이거 왜 켰는데;;;; 화면이 시커멓지?!
팬돌아가는 소리도 안나고 ... 부팅도 안되면서;;;;
화면 안들어오냉 ;;;;;;;;;; ㅅㅂ
이거 내가 주운게 아니라 넘이 버린거 가지고 온건가?
댓글 (2)
뜯어내면 쓸만한부품 있지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