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일찍 일어나서..

너무 일찍 출근하는거 아냐?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아니야~ 가서 컴퓨터 하지 뭐~

했는데.

정말 와서 컴퓨터 하네요 ㅠㅈㅠ

대리님 완전 치사빤쮸다.

어제 당구치러 간다고 자랑하고 막 그러더니

오늘 지 혼자 늦은 출근 ㅠ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