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일찍 일어나서..
너무 일찍 출근하는거 아냐?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아니야~ 가서 컴퓨터 하지 뭐~
했는데.
정말 와서 컴퓨터 하네요 ㅠㅈㅠ
대리님 완전 치사빤쮸다.
어제 당구치러 간다고 자랑하고 막 그러더니
오늘 지 혼자 늦은 출근 ㅠㅈㅠ
너무 일찍 일어나서..
너무 일찍 출근하는거 아냐?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아니야~ 가서 컴퓨터 하지 뭐~
했는데.
정말 와서 컴퓨터 하네요 ㅠㅈㅠ
대리님 완전 치사빤쮸다.
어제 당구치러 간다고 자랑하고 막 그러더니
오늘 지 혼자 늦은 출근 ㅠㅈㅠ
댓글 (5)
식물좀비해 그거 재밌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