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람이 울리는데
끄고 3분만 더 누워있어야지
하고 누워있었는데
정신을 차리니까 뭐가 좀 이상한거야
그래서
시계를 보니까 6시30분 시발 아침도 못먹고 초스피드로 씻고 겨우 나왔는데
핸드폰이 없어-_- 집에갈때 십덕 못해서 어쩌냐 ㅅㅄㅄㅄㅂ
알람이 울리는데
끄고 3분만 더 누워있어야지
하고 누워있었는데
정신을 차리니까 뭐가 좀 이상한거야
그래서
시계를 보니까 6시30분 시발 아침도 못먹고 초스피드로 씻고 겨우 나왔는데
핸드폰이 없어-_- 집에갈때 십덕 못해서 어쩌냐 ㅅㅄㅄㅄㅂ
댓글 (4)
집이 회사랑 무척 먼가 봅니다
아 파오리가 문자할텐데
이해리랑-_-
걱정의 범주가 뭔가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