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람이 울리는데

끄고 3분만 더 누워있어야지

하고 누워있었는데

정신을 차리니까 뭐가 좀 이상한거야

그래서

시계를 보니까 6시30분  시발 아침도 못먹고 초스피드로 씻고 겨우 나왔는데

핸드폰이 없어-_- 집에갈때 십덕 못해서 어쩌냐 ㅅㅄㅄㅄ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