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를 탔는데 나 회사갈때 급행버스가 있어서
한방에 강남으로 쏘거든 다른데 안서고
근데 그 버스를 어떤 수능볼 학생이랑 어머니랑 잘못 탄거야
그래도 다행히 고속도로 입구에서 알아채고 내림
내 간이 다 쫄깃쫄깃 해지드라.
헐ㄷㄷㄷ
댓글 (2)
헐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