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출근하면 전화를 하는데
난 그때 잔다고 안받거나 못받지 ㅇㅇ
보통 안받아
미친년이 지는 일하는데 난 쳐 잔다고 개짱나게 개지랄을 해대서 ㅇㅇ
내가 지 남친도 아닌데 지가왜 ㅇㅇ
그럴려면 다시 잘해보자 할때 ㄷ잘해보던가 ㅇㅇ
일단 인제 내가 잘해볼 마음이 없어
지출근하면 전화를 하는데
난 그때 잔다고 안받거나 못받지 ㅇㅇ
보통 안받아
미친년이 지는 일하는데 난 쳐 잔다고 개짱나게 개지랄을 해대서 ㅇㅇ
내가 지 남친도 아닌데 지가왜 ㅇㅇ
그럴려면 다시 잘해보자 할때 ㄷ잘해보던가 ㅇㅇ
일단 인제 내가 잘해볼 마음이 없어
댓글 (7)
보통 금욜저녁에 만나서 일요일 오후에 헤어지거나
토요일에만나서 일요일 오후에 헤어지니깐
나도 뭐 그런 어장이라면 괜찮다
저런 관계는 절대 사귀는거 아님.
보통 금요일 저녁에 만나 일요일 오후에 헤어지거나 토요일에 만나 일요일에 헤어지고,
평일엔 안만나고 연락 잘 안한다는 관계 모름?
근데 오래 못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