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출근하면 전화를 하는데


난 그때 잔다고 안받거나 못받지 ㅇㅇ


보통 안받아


미친년이 지는 일하는데 난 쳐 잔다고 개짱나게 개지랄을 해대서 ㅇㅇ


내가 지 남친도 아닌데 지가왜 ㅇㅇ


그럴려면 다시 잘해보자 할때 ㄷ잘해보던가 ㅇㅇ


일단 인제 내가 잘해볼 마음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