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학교 세대라서 포메이션이고 뭐고 없었음
무조건 우루루루루~~ 우루루루루 인데
ㅅㅂ 난 그 당시에 머리 써서 존나게 애들이 뛰면 애들 없는곳에서 패스를 외쳐
근데 이 좆평신 같은 애색휘들이 패스를 안해.
짱나서 마지막 승부랑 할램비트 보며 농구 했었음 ㄳ
국민학교 세대라서 포메이션이고 뭐고 없었음
무조건 우루루루루~~ 우루루루루 인데
ㅅㅂ 난 그 당시에 머리 써서 존나게 애들이 뛰면 애들 없는곳에서 패스를 외쳐
근데 이 좆평신 같은 애색휘들이 패스를 안해.
짱나서 마지막 승부랑 할램비트 보며 농구 했었음 ㄳ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