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얼굴 제대로 봇몬지도 2일이된득 ㅠㅠ
11시퇴근을계속 하다보니
집에가면 개는 안방에서 자니깐 문닫혀서 못보고
아침에 잠깐 내옆을 스치고 지나가시고
어느날가보니까 다리에 붕대감고있음 ㅠㅠ
주사바늘 박혀있다고 ㅠㅠ
아흠
토욜날
배카점가서 옷사야지
니들아 남자청바지 어디꺼가이쁠까
개얼굴 제대로 봇몬지도 2일이된득 ㅠㅠ
11시퇴근을계속 하다보니
집에가면 개는 안방에서 자니깐 문닫혀서 못보고
아침에 잠깐 내옆을 스치고 지나가시고
어느날가보니까 다리에 붕대감고있음 ㅠㅠ
주사바늘 박혀있다고 ㅠㅠ
아흠
토욜날
배카점가서 옷사야지
니들아 남자청바지 어디꺼가이쁠까
댓글 (2)
일자 슬림핏으로 블랙이나 생지로 살생각 ㅇㅇ
라쿤도한마리 장만해야지
겨울옷이 야상하나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