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사기가 좀 많아야지 ;;;
그냥 직거래
솔직히 직거래는 좆같은게 시발새키가 한 20분늦고그럼 ㅡㅡ 저번에 플스3 구매하는대 30분기달림 개같은새키그리고 돈다받고 쳐팜 ㅡㅡ아오 싼가격만아니엿으면 안사는거엿는대
댓글 (3)
그냥 직거래
솔직히 직거래는 좆같은게 시발새키가 한 20분늦고그럼 ㅡㅡ 저번에 플스3 구매하는대 30분기달림 개같은새키
그리고 돈다받고 쳐팜 ㅡㅡ아오 싼가격만아니엿으면 안사는거엿는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