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씨발씨뺠ㅇㅇ;;

Q
2010-11-18 18:37:22 조회 320
I.JPG

 

 

 

난 언제 집에가냥ㅋ

 

ㅇ_ㅇㅋ

 

형또 일하러간닿ㅎㅎㅎ;

 

없다고 슬퍼하면앙댐ㅁ

 

:D

 

첨부 이미지

I.JPG

댓글 (2)

AnyAng2010-11-18
ㅠㅠ
2010-11-18
와 짱좋아 큐피트옹 진짜 짱-_ㅠ 얘 누구?
제목
학교 근처에 고딩들 쫙 깔렸겠지 (1)
학교 근처에 고딩들 쫙 깔렸겠지 (1)
··
수능도 끝났는데
수능도 끝났는데
··
애드랑 나 잘못해서 부가서비스 500원짜리 가입됏는데 (3)
애드랑 나 잘못해서 부가서비스 500원짜리 가입됏는데 (3)
··
덕력을 쌓자
덕력을 쌓자
··
없으면 정벅
없으면 정벅
··
사람 없나?
사람 없나?
··
터치2세대 이어폰잭만 수리하면
터치2세대 이어폰잭만 수리하면
··
그긔 염장 한번 질러볼까?
그긔 염장 한번 질러볼까?
··
파오리파오리파오리.
파오리파오리파오리.
··
이시발ㅋㅋㅋㅋㅋㅋgsㅋㅋㅋㅋㅋㅋㅋ 뒤졌닼ㅋㅋㅋㅋㅋㅋ (1)
이시발ㅋㅋㅋㅋㅋㅋgsㅋㅋㅋㅋㅋㅋㅋ 뒤졌닼ㅋㅋㅋㅋㅋㅋ (1)
··
오늘은 늦게까지 야근 안함 (2)
오늘은 늦게까지 야근 안함 (2)
··
씨발씨뺠ㅇㅇ;;씨발씨뺠ㅇㅇ;; (2)
씨발씨뺠ㅇㅇ;;씨발씨뺠ㅇㅇ;; (2)
··
누가 정덕이래!!!!!!!!!!!! (3)
누가 정덕이래!!!!!!!!!!!! (3)
··
정덕이구나....그래.. (1)
정덕이구나....그래.. (1)
··
퇴덕이나 해야지
퇴덕이나 해야지
··
침 맞았는데 발목이 더 안좋아졌네
침 맞았는데 발목이 더 안좋아졌네
··
한숨 자려고 해도 시간이 어중간하네
한숨 자려고 해도 시간이 어중간하네
··
토 할것 같다
토 할것 같다
··
쭈도 이제 성인이냐?
쭈도 이제 성인이냐?
··
야이 나오늘 간만에 일찌 끝나는데 ㅠㅠ
야이 나오늘 간만에 일찌 끝나는데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