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아저씨 내가 기프티콘 존나 바꿔가니깐 


전에 날 비꽜었자나


오늘은 가서 택배를 붙였어 모토로이..


그리구 나서 접수하고서 그냥 영수증만 주길래


내가 저기여 이거 택배 이용하면 뭐 주지않나요?


그랬더니.. 아... 주죠.. 저기 저... 칸타타.. 노란색... 이러는거야 ㅋㅋㅋㅋㅋ


시발 그래서 그거 끄내와서 이제 그냥 가져가면 돼져?


그랬지..


그러니깐 아 네.. 역시 첨단을 달리시는분이라...


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내가 gs꺼만 기프티콘 존나 받아다가 이 편의점을 털고 말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