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해지할려고 114에 걸었더니
상담원이 없음
끝났나봐
이거 어케 해지하냐??
티월드에서도 해지가 안되는거같은데
아시발 왜이렇게 질문이랑 플짤이랑 어울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
아시발 왜이렇게 질문이랑 플짤이랑 어울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