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엄마는 나 시험장들어갈때부터 나올대까지 계속 기다렸는데
난 거기서 수능보고 나와서
엄마한테 그냥 인사만 하고 엄마랑 아빠랑 동생 집에 가라그러고
나만 친구들이랑 놀러갔었음...
존나 불효자인듯
댓글 (1)
군대있을때도 제대하고 집에 왔는데 아무도 없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