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엄마는 나 시험장들어갈때부터 나올대까지 계속 기다렸는데


난 거기서 수능보고 나와서


엄마한테 그냥 인사만 하고 엄마랑 아빠랑 동생 집에 가라그러고


나만 친구들이랑 놀러갔었음...


존나 불효자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