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베이에서 레플리카를 찾아보다가 경매물건 올라온게 있더라고

2010-11-18 20:06:13 조회 310
대륙의 저가항공.jpg

2.99$에서 시작하는데 내일 마감됨

 

그래서 3$ 오퍼넣고 어떻게 되나 싶어서 걍 냅뒀는데

 

솔직히 이거 빠꾸 먹겠지?

첨부 이미지

대륙의 저가항공.jpg

댓글 (1)

홀홀2010-11-18
ㅇㅇ.
제목
으잌 웹툰보는데 (2)
으잌 웹툰보는데 (2)
··
아 이베이에서 뭐 사려니까 졸라 귀찮네
아 이베이에서 뭐 사려니까 졸라 귀찮네
··
아시아기록 10초단축돋네...
아시아기록 10초단축돋네...
··
박태환좀 처지네 (1)
박태환좀 처지네 (1)
··
태환이 1등 뒤로 많이 쳐지는데?
태환이 1등 뒤로 많이 쳐지는데?
··
우리아빠 존나 동생사랑 돋네 (4)
우리아빠 존나 동생사랑 돋네 (4)
··
이베이에서 레플리카를 찾아보다가 경매물건 올라온게 있더라고이베이에서 레플리카를 찾아보다가 경매물건 올라온게 있더라고 (1)
이베이에서 레플리카를 찾아보다가 경매물건 올라온게 있더라고이베이에서 레플리카를 찾아보다가 경매물건 올라온게 있더라고 (1)
··
근데 태환이 1500 금 가능성 높냐? (2)
근데 태환이 1500 금 가능성 높냐? (2)
··
나도아직 잘 모르겠어 내가누군지
나도아직 잘 모르겠어 내가누군지
··
글게 민우야 힘내라 (1)
글게 민우야 힘내라 (1)
··
아몰라 저녁은 밥쳐먹을래 (1)
아몰라 저녁은 밥쳐먹을래 (1)
··
민우 있냐 (1)
민우 있냐 (1)
··
내 동생은 시발 군대가따오니깐
내 동생은 시발 군대가따오니깐
··
동영상이다 (1)
동영상이다 (1)
··
나 수능 본날엔... (1)
나 수능 본날엔... (1)
··
정덕에는 스타들의 트위터메세지 (3)
정덕에는 스타들의 트위터메세지 (3)
··
너네 블루투스 헤드셋 살사람 없지 (1)
너네 블루투스 헤드셋 살사람 없지 (1)
··
근데 내가 수능날 존나 철없던게 (1)
근데 내가 수능날 존나 철없던게 (1)
··
시방새들아 웃지말고 (1)
시방새들아 웃지말고 (1)
··
글좀싸봐 (1)
글좀싸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