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ll.dcinside.com/list.php?id=hit&no=9965&page=1&bbs=
그래 몇몇 엘리트는 빼자
흠냐 저런사람이 저러면 답없뜸..우리나라 윗대가리의 미래가 어둡구나
아 씨발 눈물난다
댓글 (7)
흠냐 저런사람이 저러면 답없뜸..우리나라 윗대가리의 미래가 어둡구나
아 씨발 눈물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