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대학이 지방잡대지만 고3떄 진짜열심히해서 그렇게가고싶던 사대왓는데

원래 사대꿈도못꿀 뭐지방사대라서 알고보니 아무다 나오는학교지만 성적이여서 존나열심히해서

 

6.5~5.8등급에서 수능 2.7등급까지올렸는데 고3 1년동안

 

맨날 그떄만큼다시못하나라고말만함.

07년에내인생은멈췃다라는말이 진짜 개공감가네.......

이글만쓰고또 아무것도안할확률이높지만

진짜 울컥하는밤이다

 

저자러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