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달이 고려대라고 했나 ㅋ
글고 박bj 단국대 장학생임
글고 연불 어디대인지는 모르겠는데 유아교육과라든데
유교과 지잡대래도 가기 힘든걸로 알고 있음 ㅋ
내가 아마 여기서 수능 성적 제일 낮을듯
자유게시판
생각해보니 십덕넷 사ㅏ람들 학벌 왜 케 좋음 ?
event 2010-11-19 00:24:50visibility 조회 367
연달이 고려대라고 했나 ㅋ
글고 박bj 단국대 장학생임
글고 연불 어디대인지는 모르겠는데 유아교육과라든데
유교과 지잡대래도 가기 힘든걸로 알고 있음 ㅋ
내가 아마 여기서 수능 성적 제일 낮을듯
댓글 (9)
드립인데...
편의점 점주님도 단국대랬던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