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달이 고려대라고 했나 ㅋ

글고 박bj 단국대 장학생임

글고 연불 어디대인지는 모르겠는데 유아교육과라든데

유교과 지잡대래도 가기 힘든걸로 알고 있음 ㅋ

내가 아마 여기서 수능 성적 제일 낮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