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해준건 아까 아랫글 넥원가면유후부무

 

맞나? 그걸루 해줬는데 10분뒤 ㅃㅃ업체게시판에

 

올무떠버림ㅋ

 

5천5백원 + 젤케 + 액보를 놓침ㅋ

 

친구 아쉬워하드만

 

벌써 신청서 다 신청하니 그게 떠버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