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뭔가 하고 봤는데
옷팔이들이 나 CEO임 하고 나와서 옷팔아서 누가 잘파나
슈스케 같은 식으로 한새기 떨어뜨리고 이렇게 진행된다
내 살다 살다 이런 병맛 프로그램은 처음 봄
그거 은근히 자주 나오던뎈
댓글 (5)
그거 은근히 자주 나오던뎈
병맛 그자체임
흥미롭지도, 그렇다고 재미있지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