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뭔가 하고 봤는데

 

옷팔이들이 나 CEO임 하고 나와서 옷팔아서 누가 잘파나

 

슈스케 같은 식으로 한새기 떨어뜨리고 이렇게 진행된다

 

 

내 살다 살다 이런 병맛 프로그램은 처음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