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 양말 세컬레 달라니깐 노메이커 왁스 줬어 십새끼들
아 나도 이새끼처럼 그딴데서 옷 사입었었는데시밬 지금은 빅사이즈 입어야함 ㅠㅠ
ㅇㅇ.
난 바지 삿는데 빤스 사은품 오길래 머지 싶었는데 흰바지에 검은빤스...
댓글 (5)
아 나도 이새끼처럼 그딴데서 옷 사입었었는데
시밬 지금은 빅사이즈 입어야함 ㅠㅠ
ㅇㅇ.
난 바지 삿는데 빤스 사은품 오길래 머지 싶었는데 흰바지에 검은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