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했음

 

뚜기 시리즈 라는거를 얼마전에 알았는데

 

보니까 포체뚜기가 다시 풀렸더군...오늘 받았는데...

 

요즘 시계가 다 그래서 어느정도 각오는 했는데 조냔 두껍고 크네

 

그냥 맘에 안듦 반품ㅋㅋㅋ

 

시바 배송비만 날렸다

 

그냥 나는 비싸고 제대로 만든거 아니면 못쓸 모양임

 

당분간  지금 쓰는 싸구려시계 계속 써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