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했음
뚜기 시리즈 라는거를 얼마전에 알았는데
보니까 포체뚜기가 다시 풀렸더군...오늘 받았는데...
요즘 시계가 다 그래서 어느정도 각오는 했는데 조냔 두껍고 크네
그냥 맘에 안듦 반품ㅋㅋㅋ
시바 배송비만 날렸다
그냥 나는 비싸고 제대로 만든거 아니면 못쓸 모양임
당분간 지금 쓰는 싸구려시계 계속 써야겠음
반품했음
뚜기 시리즈 라는거를 얼마전에 알았는데
보니까 포체뚜기가 다시 풀렸더군...오늘 받았는데...
요즘 시계가 다 그래서 어느정도 각오는 했는데 조냔 두껍고 크네
그냥 맘에 안듦 반품ㅋㅋㅋ
시바 배송비만 날렸다
그냥 나는 비싸고 제대로 만든거 아니면 못쓸 모양임
당분간 지금 쓰는 싸구려시계 계속 써야겠음
댓글 (1)
우왕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