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사투리 존나 듣기 좋더라

 

콕찝어말하자면 부산사투리가 대구사투리보다 좋음

 

가스나들 말하는것도 귀엽고

 

머스마들 말하는것도 정감있고 맘에듬

 

서울놈들은 공감하지 않냐?

 

물론 내 고향은 대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