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사투리 존나 듣기 좋더라
콕찝어말하자면 부산사투리가 대구사투리보다 좋음
가스나들 말하는것도 귀엽고
머스마들 말하는것도 정감있고 맘에듬
서울놈들은 공감하지 않냐?
물론 내 고향은 대전임
경상도놈은 서울말을 더 좋아합니다 물론 여자애들만.
전국구_고대_00학번_동창회
댓글 (5)
경상도놈은 서울말을 더 좋아합니다 물론 여자애들만.
전국구_고대_00학번_동창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