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친구랑 만나서 같이 세텍 창업박람회 가서 맛있는거 존나 먹다가

 

칭구 4시에 학원가서

 

얘 차랑 노트북 가지구

 

다른칭구 커피숍와서 커피마시면서 앉아서 혼자 노트북으로 영어공부하는데

 

시발 이 노트북 존나 가꾸싶다

 

흐큐흐큐 ㅠㅠ

 

내 노트북이 완전 사망했거든 엊그제 ㅠㅠ

 

힌지 완전 뿌러지고 아예 액정부분이 본체랑 분리된상황 ㅠㅠ

 

그래서인지 더 가꾸싶다

 

난 이런걸 살 여력이 아직 없다 썅 ㅠㅠ

 

소니 z136gk

 

진짜 돈있으면 나도 샀을텐데...

 

이건 정말 넘 비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