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열한시 열두시 쯤해서

폰고장났다고 어케하냐고 그럼

낼대리점 가세요하고끈음.

그런사람이 한두번이 아니길래
한번은 내번호어케알았냐 하니

그런거 알필요없고 어케하면 되는지 불어래

고객에게 첨으로 욕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