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뜬금없이 카카오톡으로 연락와서는

 

 

만나면 인간 정신으로 만들어주겠다. 뭐라는거야.

 

 

누가 보면 내가 망나니처럼 사는줄 알겠네.

 

사촌형인데 이걸 어떻게 해야되냐?

 

어이가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