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만원 까지 준단다 ;;;;;;


내 살다가 이런 네고는 처음 받아보냉 ;;;


직접 오면 8만원까지 해준다고 하니깐 


자기 택배거래 해야한다고 택배비까진 자기가 낼테니 7만원까지 준대 ;;;; 


내가 판매자인지 구매자인지 몰겠냉 ;;; 


아옼 ㅅㅂ 키보드 이거 애증의 관계되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