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각에는 얘가 군대에서 얘들 갈구고하니까 재미있었던거지.
얘들은 그냥 좆같아도 군대니까 그냥 굽신거렸겠지.
나와서도 정신못차리고 군대놀이나 하려고 그러네.
그럴거면 말뚝이나 박지 뭘 기어나와서 선임행세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