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긔는 왜 요새 십덕 안오냐?

연부리는 자꾸 닉바꾸면서

추수감사철 먹잇감 사냥을 시도하던데

그긔는 안보이고

김마존이 그긔냐?

아늬냐

몰라

하여튼 안보임

스텔스기능이라도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