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간 안에 연락안오면 ㅅㅂ 그냥 부왘 뜯어서
내 컴퓨터보다 비싼 키보드를 쳐 써버릴테닷 ㅠㅠ
흨컹 흨컹 ㅠㅠ
오늘 나가서도 연락올꺼야 하며 핸드폰 잡고 하루종일 돌아다녔는데.... ㅠ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