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간 안에 연락안오면 ㅅㅂ 그냥 부왘 뜯어서 


내 컴퓨터보다 비싼 키보드를 쳐 써버릴테닷 ㅠㅠ 


흨컹 흨컹 ㅠㅠ


오늘 나가서도 연락올꺼야 하며 핸드폰 잡고 하루종일 돌아다녔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