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서 피자를 못사고 나오는데

어떤아저시가 츄리닝을 입었는데

완전 당_당하게 걸어가는거야.

그래서 봤더니 한 손에 피자를 높게 들고 있엇어.

이런게 승자의 자부심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