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씨발 망한것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좆됐네 자야되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떡어플로 루팅이랑 부두해제하고 다운로드모드로 순정돌린것까진좋았는데
그담에 공초랑 캐쉬삭제하니깐 아 씨발 부팅이안되네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씨발 망한것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좆됐네 자야되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떡어플로 루팅이랑 부두해제하고 다운로드모드로 순정돌린것까진좋았는데
그담에 공초랑 캐쉬삭제하니깐 아 씨발 부팅이안되네 ㅡㅡ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