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돌되서 결국 리커버리버전이 아니라 그냥 순정펌 밀어넣고있네
아오 씨박
일케되면 다시 내장포맷이랑 sd포맷하고
공초돌리고 캐쉬삭제하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시간존나걸리겠네 나 개졸린데 씨발
벽돌되서 결국 리커버리버전이 아니라 그냥 순정펌 밀어넣고있네
아오 씨박
일케되면 다시 내장포맷이랑 sd포맷하고
공초돌리고 캐쉬삭제하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시간존나걸리겠네 나 개졸린데 씨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