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노래 맘에든다..ㅋㅋㅋㅋ



오.. 더이상 못놀리겠다.. 못난이 오리라던가.. 뭐 이러저러 ㅋㅋㅋ



괜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랑 뷰티풀데이랑..



노라조 락스타.. 이거 은근 맘에든당 ㅋㅋㅋㅋㅋ


시발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