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노래 맘에든다..ㅋㅋㅋㅋ
오.. 더이상 못놀리겠다.. 못난이 오리라던가.. 뭐 이러저러 ㅋㅋㅋ
괜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랑 뷰티풀데이랑..
노라조 락스타.. 이거 은근 맘에든당 ㅋㅋㅋㅋㅋ
시발 ㅠㅠㅠㅠ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