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안에 있어서폰팔면 수수료 이마트에 때줘야해서 가격이 좀 있다고는 하지만 사실 바깥에 널려있는 똥광표시 판매점이랑 가격 같음오프에서 싼대는 일반 대리점 말고 "직영"대리점 가서, 정책좋을때나 월말에 가센.. 지금 부가정책이 좋아서 해당되면 베가 이런거 싸게삼
댓글 (3)
이마트안에 있어서
폰팔면 수수료 이마트에 때줘야해서 가격이 좀 있다고는 하지만 사실 바깥에 널려있는 똥광표시 판매점이랑 가격 같음
오프에서 싼대는 일반 대리점 말고 "직영"대리점 가서, 정책좋을때나 월말에 가센.. 지금 부가정책이 좋아서 해당되면 베가 이런거 싸게삼
똥광판매점이랑 일반대리점은 또 달라요?
대리점 다르고 직영대리점 다르고 지점 다르고 판매점 다르고 위탁점 다르고 이마트 다르고 홈플러스 다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