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는 그냥 지우고 그위에 암거도 안쓰니깐


복구하면 남아있을 가능성이 큰거고


맥은 포맷할떄 그냥 지우는게 아니라


0으로 도배 한담에 지워서 자료가 남을 가능성이 희박 하다며?


근데 이게 왜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