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는 그냥 지우고 그위에 암거도 안쓰니깐
복구하면 남아있을 가능성이 큰거고
맥은 포맷할떄 그냥 지우는게 아니라
0으로 도배 한담에 지워서 자료가 남을 가능성이 희박 하다며?
근데 이게 왜 필요함?
타임머신이라는 프로그램이 괜히 있는게 아니다
댓글 (1)
타임머신이라는 프로그램이 괜히 있는게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