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레나폰이있어서 이거 번호이동으로 럽캣 갈아탈려는데
아레나로 번호이동할려면 인터넷접속해서 뭐하라고 문자가와서 접속을했다
확인했으면 1번을 누르래
근데 별쌩지랄을 다해도 번호입력하는 키패드가 안나와
아오슈ㅣ발 빢쳐
누가좀 알려줘랑ㅇㅇ
나 아레나폰이있어서 이거 번호이동으로 럽캣 갈아탈려는데
아레나로 번호이동할려면 인터넷접속해서 뭐하라고 문자가와서 접속을했다
확인했으면 1번을 누르래
근데 별쌩지랄을 다해도 번호입력하는 키패드가 안나와
아오슈ㅣ발 빢쳐
누가좀 알려줘랑ㅇㅇ
댓글 (8)
키패트 누르는거 없음? 터치폰은 오른쪽 밑에 키패트 뜨는거 잇을텐뎅..
머 10분 지낫으면 알아서 게들이 인증따서 할꺼임
개들이 알아서 다 해요 -ㅅ- 걍 이쓰면 뎀
나도 오늘아침에 내가 판거 다햇는데..
개인동의 받는건데 10분지나면 판매자가 인증가능하니까 걍 이쓰면 뎀
시발 아레나 좃같은거진짜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