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2시에 통장에 입금된다네 유니크로 이 나쁜넘들


빨랑빨랑좀 넣어주지....


이제 3달후에 러브캣 팔 생각만 하면서 즐겁게 살아야지


20만원에서 수수료 1400원인가 나가고 19만 8천600원들어오는듯


팔고 나니깐 싸게 판건가 하는 생각이 계속 듬 ㅋㅋㅋㅋㅋㅋ


시발 사람 존나 간사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