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보내는데 같은 무게 인데도 가격이 더 붙냐?!


미안 좆라스 형이 2500이면 선불해줄려고 했는데 3800 이라서 걍 착불함.


내가 물건 보내주는데 택배비까지 내가 내는건 좀 어이 없어성


근데 주소에다가 난쟁이좆대가리 라고 썼는데... 가겠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