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 보면 허가윤은 그냥 별 생각 없는거 같은데 너만 지랄 하는거 같음
허가윤이 뭐라 그랬는데 온라인이라고 말 막하는거라 그러는거냐
졸라 궁금하네
내 말이 저거임병신이 가만 있는데 건드려서 지가 쑤셔놓고시발 나한테 추수하니 어쩌니 하니까 어이가 없음
어차피 십덕이 이 새끼 저 새끼 하는 곳인건 알겠는데내가 기분 나쁜 티 냈으면 그만해야 되는거 아니냐?근데도 병신이 계속 뻘소리 뱉어놓고도 시비 거는게 아니면 뭐냐?
댓글 (4)
내 말이 저거임
병신이 가만 있는데 건드려서 지가 쑤셔놓고
시발 나한테 추수하니 어쩌니 하니까 어이가 없음
어차피 십덕이 이 새끼 저 새끼 하는 곳인건 알겠는데
내가 기분 나쁜 티 냈으면 그만해야 되는거 아니냐?
근데도 병신이 계속 뻘소리 뱉어놓고도 시비 거는게 아니면 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