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골목에선 최측근을 오른팔이라 하고 그 다음을 왼팔이라 하는 반면
정도를 걷는데서는 왼팔이 최측근이라 함
뭐... 예를 들자면
조선시대에 영의정->좌의정->우의정 이런식으로 감
걍 갑자기 생각나서 말해본거임
븅구
댓글 (4)
븅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