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폰텍계의 평화를 위해..
액텐을 질러야 한다.
그래야.. 12/3 이 하루라도 더 빨리 뜨고..
그걸 기다리는 수맣은 뽐덕, 십덕들이 기뻐하지 않겠냐.?
너의 희생은 길이 길이 기억도리 것입니다. ..
감사. ㅎㅎ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