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욕을 막 할 수 있어서 참 좋다

 시발 싀벨 이새기가 개객기야 씨ㅃ쎼끼야 좆새기 등등등 거리낌없이 막 내지를 수 있는 이 거.

너무 좋다

 

2.격식 차릴 필요 없다

늬들한테 피료한 거임? 격식?

 

3. 현실에서보다 더 병신짓을 해도 상관이 없다

단, 정모 같은거 갔을 때가 좀.....

하지만 안가고 계속 병신짓을 하면 됨

 

4.짜증날때 슬플때 힘들때 궁금할때 즐거울때 등등등

말할 상대가 있어서 좋다

물론 십덕 게시판 허공에 내지르고, 늬들은 따스한 댓글하나 안 달아주지만...

 

5.통신비가 화악 줄었다.

친구들한테 전화하고 문자하던 횟수가 줄고

온종일 십덕에서 십덕

 

6.동화감

늬들도 나같아서..

 

7.정보

난 워낙 아는게 없어서 늬들이 아는것만 주워들어도 큰 소득

 

아 졸리다..귀찮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