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욕을 막 할 수 있어서 참 좋다
시발 싀벨 이새기가 개객기야 씨ㅃ쎼끼야 좆새기 등등등 거리낌없이 막 내지를 수 있는 이 거.
너무 좋다
2.격식 차릴 필요 없다
늬들한테 피료한 거임? 격식?
3. 현실에서보다 더 병신짓을 해도 상관이 없다
단, 정모 같은거 갔을 때가 좀.....
하지만 안가고 계속 병신짓을 하면 됨
4.짜증날때 슬플때 힘들때 궁금할때 즐거울때 등등등
말할 상대가 있어서 좋다
물론 십덕 게시판 허공에 내지르고, 늬들은 따스한 댓글하나 안 달아주지만...
5.통신비가 화악 줄었다.
친구들한테 전화하고 문자하던 횟수가 줄고
온종일 십덕에서 십덕
6.동화감
늬들도 나같아서..
7.정보
난 워낙 아는게 없어서 늬들이 아는것만 주워들어도 큰 소득
아 졸리다..귀찮고..

댓글 (17)
그게 가장 위안이 돼
모두 병신 ㅋㅋㅋㅋㅋ
얕보이면 안됨
말을 안쳐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