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그에 처리 불능 회선이 있어

 

이걸로 글램타고,

 

지금 현재 스크에 실사 회선 있는데,

 

이 유심이랑 글램 유심이랑 15일 지나면 유심바꿔 낄 수 있어?

 

둘다 내 명읜데....

 

안돼?ㅠ?

 

95일 지나야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