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그에 처리 불능 회선이 있어
이걸로 글램타고,
지금 현재 스크에 실사 회선 있는데,
이 유심이랑 글램 유심이랑 15일 지나면 유심바꿔 낄 수 있어?
둘다 내 명읜데....
안돼?ㅠ?
95일 지나야대?
댓글 (5)
스크는 리베이트 5만원 단위로 끈겨요 ㅠㅠ제발 ㅠㅠ 잉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