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유심기변 안됨?!


난 모또라이 (sk 번호 2406)에 쓰고 있는 유심 빼서 오면 글램에 장착할 생각인데 ;;;


아 그냥 쓰다가 간간히 유심 꼽아서 써주면 되는구나 ;;;


근데 왜 500원 결제 꼭 하라고 하냐..... 더럽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