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터지니깐 ... ㅅㅂ 왠지 더 더 더 할거 같다 ;;;


나 회선 없는데.... 스크 1회선 케티 1회선이 다 인디.... 


하지만 글램 지른다...


지르고 모또라이 팔고 글램 실사해야지 ...


근데 안이쁘잖아 썅 ...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