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섬짱깨들이 태극기를 태우는 마당에


HTC가 뭘 해주기를 바라능거냐


그냥 우리 시발 섬짱깨에 대한 전쟁을 선포하고


음 시발 그럼 뭘산담..........?


걍 시발 군대나 가랑


http://pds16.egloos.com/pds/201002/01/29/guy.sw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