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섬짱깨들이 태극기를 태우는 마당에
HTC가 뭘 해주기를 바라능거냐
그냥 우리 시발 섬짱깨에 대한 전쟁을 선포하고
음 시발 그럼 뭘산담..........?
걍 시발 군대나 가랑
진짜씨발좆망드립이다차라리그럼 고객좆호구로아는 옴니아쓸래?이거마무리가 500배깔끔했을듯...
댓글 (4)
진짜씨발좆망드립이다
차라리
그럼 고객좆호구로아는 옴니아쓸래?
이거마무리가 500배깔끔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