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나눔 한번 더 할 수 있을거 같다 ;;;;;;;
&
보드 좀 타는 애누구있냐?
XCORE 이거 네임벨류 있는 메이커임?
인터넷 가서 치니깐 왠 피어싱 싸이트가 쳐 튀어나와 ;;;
댓글 (4)
줄서보고 싶지만 보드 못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