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나눔 한번 더 할 수 있을거 같다 ;;;;;;; 


&


보드 좀 타는 애누구있냐?


XCORE 이거 네임벨류 있는 메이커임?


인터넷 가서 치니깐 왠 피어싱 싸이트가 쳐 튀어나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