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세대 음색 나랑 안맞음 ㅇㅇ
아이팟은 노말 음장 다 같을줄 알았는데
터치랑 클래식 둘다 틀리네 ㅇㅇ
아마 사운드 칩이 틀린듯
내 듣기론 6세대 클래식보다
5.5세대 비됴팟 사운드 칩이 더 비싸다던데
뭐가좋냐?
댓글 (3)
클래식이 더 음악에 중점을둿다던데
클래식 실버는 뭐 별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