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세대 음색 나랑 안맞음 ㅇㅇ


아이팟은 노말 음장 다 같을줄 알았는데


터치랑 클래식 둘다 틀리네 ㅇㅇ


아마 사운드 칩이 틀린듯


내 듣기론 6세대 클래식보다


5.5세대 비됴팟 사운드 칩이 더 비싸다던데


뭐가좋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