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정기적으로 전화와서 나한테 뭘 팔아먹으려그러는 거 같은데

(적금 아니면 보험 같은거)

관심없다고 끊으려그러니까

전화건 남자가 손나 비아냥거리면서 고갱님 제가 뭐 설명드리지도 않았는데 뭐가 관심이 없으세여? 장난치심?ㅋㅋㅋㅋㅋㅋ 이딴 어조로 날 농락함 ㅋㅋㅋㅋㅋㅋ뭔가 분하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