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정기적으로 전화와서 나한테 뭘 팔아먹으려그러는 거 같은데
(적금 아니면 보험 같은거)
관심없다고 끊으려그러니까
전화건 남자가 손나 비아냥거리면서 고갱님 제가 뭐 설명드리지도 않았는데 뭐가 관심이 없으세여? 장난치심?ㅋㅋㅋㅋㅋㅋ 이딴 어조로 날 농락함 ㅋㅋㅋㅋㅋㅋ뭔가 분하다.... ㅠㅠ
자꾸 정기적으로 전화와서 나한테 뭘 팔아먹으려그러는 거 같은데
(적금 아니면 보험 같은거)
관심없다고 끊으려그러니까
전화건 남자가 손나 비아냥거리면서 고갱님 제가 뭐 설명드리지도 않았는데 뭐가 관심이 없으세여? 장난치심?ㅋㅋㅋㅋㅋㅋ 이딴 어조로 날 농락함 ㅋㅋㅋㅋㅋㅋ뭔가 분하다.... ㅠㅠ
댓글 (6)
하면됨
역능욕
아니 첨에는 막
저희가 우편물 보내드린거 잘 받으셨어요? 하면서 드립치길래
어 나 홈쇼핑에서 뭐 산거 없는데 뭐 잘못보냈나? 배송사곤가 싶어서 친절하게 받아줬더니 적반하장 ㅠㅠ 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