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지하벙커에서 회의했다고까는애들있는데 이런애들은 진짜답이없다

그럼씨발 위험할지도모르는데 한나라의수장이 광장에서 책상이랑 간이 바람칸막이설치하고 회의할거도아니고

아무리 나라님이싫어도 머리는있어야지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