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엄마는 폰을 2년쓰고


그 폰을 팔았는데!!!


폰테커냥!


그 폰 뭐더라 시발 싸이언 터치폰인데 까먹음


2년 실사후 팔고 베가 샀는데 시발 폰테커 아님


폰가격은 밥한끼였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