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엄마는 폰을 2년쓰고
그 폰을 팔았는데!!!
폰테커냥!
그 폰 뭐더라 시발 싸이언 터치폰인데 까먹음
2년 실사후 팔고 베가 샀는데 시발 폰테커 아님
폰가격은 밥한끼였지만
아들이 폰테커니까 해지후에 팔아드린거겠져 어디서 구라치세여 ㅡㅡ
댓글 (4)
아들이 폰테커니까 해지후에 팔아드린거겠져 어디서 구라치세여 ㅡㅡ